• 최종편집 2023-09-21(목)
 

1.동두천시, 11월 「1일 명예시장」에 정병헌 세라노틱스 대표이사 위촉s.jpg

 

동두천시(시장 박형덕)는 지난 1일, 정병헌 세라노틱스 대표이사를 11월 「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」에 위촉했다.

 

정병헌 명예시장은 동두천시에서 태어나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, 서울아산병원 연구기획 및 R&D사업단 총괄과 웰마커바이오 대표이사를 거쳐 현재 세라노틱스 대표이사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.

 

정병헌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장실에서 박형덕 동두천시장에게 위촉장을 수여 받고,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1월 월례조회에 참석했다. 이후 정 명예시장은 일자리경제과를 비롯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주요 업무 추진사항을 청취하고 시민들이 원하는 시정 발전 방향에 대해 토의했다. 끝으로 오후에는 시의 주요 사업 현장인 두드림마켓, 보산동 관광특구, 자유수호평화박물관, 소요 별&숲 테마파크 등을 찾아 추진상황을 살피고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바쁜 일정을 마무리했다.

 

동두천시의「1일 명예시장」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, 교육인사 등 우리 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 사업이다.

연천동두천닷컴 기자 news@y-ddc.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

BEST 뉴스

전체댓글 0

  • 50537
비밀번호 :
메일보내기닫기
기사제목
동두천시, 11월 「1일 명예시장」에 정병헌 세라노틱스 대표이사 위촉
보내는 분 이메일
받는 분 이메일
-->